이승만 대통령이 외교전은 진짜 역대 대통령중 괜찮은데 말이야.

여기서 이승만 대통령의 업적만 존나 찬양하는 양반이 있는데 한 가지 간과한것이 있는데 

국방정책은 아 진짜 씨발 역대 대통령중 최악인것에 대해서 아무도 애기안함

내 살다살다 오죽하면 네이버에서 같은 우파밀덕들도 아시는분하고 여러 애기를 했는데 결론은 진짜 이승만대통령은 씹 트롤이라고 인정했다.

여기서 지랄지랄 하는 이상한 새끼나올텐데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qgH7&articleno=569&categoryId=5&regdt=20160722151950

<6.25 특집> 정말 한국군은 북한 전차에 속수무책이었나?



잠시 댓글 올려서 팩트없는 댓글 올리기전에 이 윗 제목의 포스팅 글 다 읽고 오시길


아니 진짜 이승만 대통령은 무기만 땡 받으면 끝인줄 알고 있다는 시점에서 이승만 대통령의국방 관련된 정책에 관련해서 포기함 아예 더 비판적으로 보게 된다면 모를까나 
여러 자료 더 보면 볼수록 가관인게 진짜 국방정책은 입 열지마세요. 인물 비교하자면 그냥 저 위의 나온 우파의 김종대임 그냥 
북한이 60km짜리 대포를 보유하고 있어요 발언한 시점에서는 씨발
60km라면 현 당시에도 그런 대포는 없는데 그딴식으로 미 고문관한테 징징거리며 지원요청하는 식으로 애기한것 보면 아 진짜
내가 만약 미 고문관 이었다면 한국군 장비 공여에 대해서 다시 생각했다.
대통령이라는 양반이 저렇게 군사적으로 무능한데 장비 지원해주고 싶겠냐?

더 이해가 안되는점은 이승만의 대표적인 업적인 토지개혁때는 자신하고 맞지않는 양반인 조병옥을 투입해서 성공적으로 정책을 끝냈는데 
국방정책은 신성모에 채병덕같은 군사적으로 개 씹 트럴러 무능한 인물 개쌔끼들을  개처럼 자기 말 잘 따라서 앉힌 시점에서 그냥 노인되어서 퇴화한것 아닌가 싶기도 전의 토지개혁이라는 훌륭한 인물 등용 사례가 있는데 국방에 관련해서 전문가 없을까 그런 병신같은 헛소리 나올텐데
진짜 당시 지청천,이범석 및 한강 방어선 전투를 성공적으로 이끈 김홍일 장군이라도 국방장관이나 육군참모총장 있었다면 서울까지 개 난장판 사단은 아예 안 일어났어.
이 세명 다 당시 실전경험및 대규모 부대를 지휘한 경험이 훌륭함
특히 김홍일 장군은 중국 국민당에서 사단장 지휘해서 성공적으로 일본군을 격퇴한 몇몇 안되는 인물이고 

한번 시간나서 이승만에 대해서 조사하다가 누가 이글루스에 이승만 대통령 아주 후빨하는 글 쓰는데 담부터 비판하는 글도 올렸으면하는 바람이다.
누군지 모르겠지만 존나 찔릴겁니다. 문빠새끼들하고 다를바가 뭔지 이거 원 이거이 주화입마인가.
좌파들이 이거 가지고 집중적으로 조사하면 개 망신시키면 우리 다 입 닥치고 부산 앞바다로 풍덩임 그냥

추신:여담으로 위에 링크글은 나하고 정치적으로 안 맞는 분이지만 이분의 자료가 상당수 미군한테서 나온것 보면 상당수 팩트입니다.
비판할놈 있을텐데 저거 미군 자료인데 그거 자료 이상하다고 까면 여기 있는 이글루스 자료 상당수 폐기처분 해야됩니다.
여기서 미 정부 자료가지고 자료 인용하시는분 개 많은데 말입니다. 뭐 일본 정부 자료까지 인용하는 새끼도 있는데 뭐

이승만 대통령이 국방정책에 대해서 맨핵 뚫고 갈때까지 비판해야하지만 외교적인 항목으로 가보면 특히 평화선 같은것을 보면 역대 대통령중 일본을 잘 조리한 사람인점에서 이견없고 현대 대한민국의 밑거름이라는것은 분명한 사실임
그런데 무 대책적으로 빠는 이상한 문빠새끼들 하고 똑같은놈들이 있는데 개네들하고 똑같이 되지마라 진짜 오늘 휴일인데 이글루스에 안 가려다가 무대책적으로 올리게 됨 

최소 육군사관학교 나온  지만원 병신도 군사적 분야에서 절대 무능하지는 않는데 자신하고 다른 분야의 전투장비인 전투기중에F-5 관련해서 애기보면 이 양반은 미공군애들한테서 들은 애기하고 자신의 생각으로 작성했는데 그 당시 수준치고 나쁘지 않은 글인데 그거는 내가 저장 안해서 못 찾음

그냥 답답해서 빡친김에 글 하나 쓰겠습니다.

이글루스 눈팅하면서 답답했던 양반인데 개인적으로 이번 선거에서 저희 보수가 패한 김에 답답한 성토나 하고 싶어서 글 씁니다.
이번에 선거하면서 개인적으로 자유한국
당이나 바른미래당 쪽에서 반쯤이라도 먹어서 문재인 정책 브레이크를 걸기를 바랬는데 개작살 내었으니까 이 가정도 무의미 해졌군요.
애초부터 홍준표 그 양반 약간 기대한게 트럼프처럼 보여서 개인적으로 그냥 트럼프처럼 재치있게 비난을 하면서 문재인 때문에 답답했던 부분을 끍어 주기는 개뿔
다른사람들이 보기에는 개틀딱 아재가 와서 젊은 사람이 참견하는식으로 애기하니 당연히 사람들이 좋아하겠나요?
이미 뉴스에서도 선거 유세때 홍준표가 애기하면 지나가던 운전자들이 스피커 경적 울리는것 보면 답 나옵니다.
어떤 양반들은 그거 민주당 애들이 방해공작 하는거라고 하는데 그러면 전국 8도 유세 돌아다니는데 사람들이 24시간 계속 쫒아가겠소? 그리고 이미 투표율 보면 사람들이 홍준표에 대해서 인식이 어떤지 애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놈들은 거대한 조작을 하고 있는거임은 개뿔 나 같은 문재인 싫어하는 빡가사리도 홍준표 입을 틀어막고 싶을 지경인데
이글루스 몇몇 양반들 참 철딱없는 양반들 보면 참 어이가 없다못해서 문빠 괴물 쓰레기 새끼들하고 다를바가 없는지 묻고 싶네요.
국민들은 우매한 군중이라고 하면서 이 나라가 망할거라고 하지 않나. 비교대상도 베네수엘라 거참 어떤 민주당 지지자 한새끼가 와서 그 글 캡쳐해서 올려서 선전만 제대로 했다면 재미있는 꼴 나왔을것 같았습니다.
그 우매한 군중들이 빡쳐서 정권 뒤집은것 보면 당신들은 그 우매한 군중을 어떻게 할수 있나요?
차라리 그 우매한 군중들을 설득을 하고 인터넷에서 자기들 편으로 끌어들어야 하는게 정상아닌가요? 네?
저 같으면 문재인이 추친하고 있는 정책에 대해서 심도있게 비판하면서 군중들을 묘하게 설득을 시켜야 하는데 한적은 있나.
우매한 군중들은 독재가 답이다 하면서 그딴 쓰레기 글 써봐자 사람들은 한심하게 바라봅니다. 
사람들이 우매한 군중이다보니 빡치면 당신들도 갈아엎을텐데 독재를 할수 있는 방안은 있나요? 네?'
그냥 자기가 어떻게 할수 없다고 자포자기로 글 쓰는걸로 밖에 안 보입니다.
그 우매한 군중들이 왜 민주당 뽑겠나요? 최소한 다른 정당에서 뭔가
 새로운 비전이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하는 일은 엉뚱한곳에다가 불 붙이고 자 빠졌으니 사람들이 당연히 그나마 덜 떨어지는 민주당에 투표를 하지.
그리고 한국이 베네수엘라 된다는 분 그렇게 된다고 아주 기도를 하시는데 그러기전에 다음 선거때 어떻게 민주당을 이길 생각부터나 하세요.
그러다 그놈들이 장기 집권해서 그 꼴 만들수 있으니까.
그딴 글만 보면 그냥 인터넷 일뽕 새끼들하고 다를바도 없으니 거참 지나가던 개가 웃겠습니다.  아니면 그렇게 찬양하는 국적 변경하고 일본으로 가신든가 내가 보기에는 이글루스 내부에서 당신들이 이미지 깎아먹는 내부의 적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베가 외교부분에서 얻어 터지고 있는게 뉴스에 반영했을때 일본 뉴스와 똑같은 어조로 일본은 북미회담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일본은 절대 빠질수가 없고 일본의 강한 영향력이 적용될거다 하는 글보고 뿌학 웃음밖에 나오다 못해서 진짜 이글루스 보수에 이딴 쓰레기들 밖에 안 남았나 자조적인 생각밖에 안 들더군요.'
아니 어떻게 된게 일본 언론하고 토씨 하나 안 틀리고 비슷하게 쓸수 있는지 세계 정보는 온갖 정보는 다 모아다 놓는 사람들이
진짜 자칭 보수라고 자칭하는 일뽕하고 다를바 없는 사람들로 변질되는것 보면 진짜 이글루스에 보수가 이런 쓰레기로 변한 새끼밖에 없나 자조할수 밖에 없습니다.
존나 뭐라 찔려서 궁시렁 거리는 양반 있을텐데 당신 글 가지고 그 우매한 군중에게 들고 가서 설득해보세요.
 같은 보수 정치인이더라도 당신하고 손절했으면 손절했지 당신도 쪽팔려서 그 글을 여기 이글루스에만 올리는것 아닙니까?
다시 한번 생각 해보세요.
어떤 양반은 문재인 지지자이지 뭐라 할 분 있을것 같은데 주변에 해군으로 병으로 갔다오신 선배분들 애기를 들어서 그동안 알려지지 못한 북한이 도발한 이야기 들어서 북한에 대해서 적개심이 솔솔 풍기다 못해서 패 죽이고 싶어하는 한 인간입니다.
더민주 먹이기는 싫어서 그놈들 아닌쪽에 투표했는데 다 떨어졌더군요. 로또는 하면 안될 운빨 인것 같습니다.

1